sitemap

  • 인스타그램 최적화 계정 육성 서비스 개편

    12-29

  • 인스타그램 최적화 계정 육성 서비스 개편


    지난 2023년은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아니였나를 생각해보게 됩니다. 이번 알고리즘 및 로직이 판올림 되면서 인스타그램 관련한 테스트를 여러해 거쳐 쉐도우벤 위험에 관련한 요소를 제거하고 차단과 정지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는 프로세스로 변경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스템을 개편하고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기존 고객분들 혹은 새로운 멤버분들에게 좋은 참고안이 되길 바래봅니다. 일부 로직과 관련하여 정보 등도 담고 있으니 참고만 하셔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1. 계정에 다수의 접속하는 행위를 금함.

    최대 3개로 한정짓고 있으나 가급적 작업을 진행하는 동안 최대 2개를 넘기지 않는 것을 추천.


    2.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이 꼭 필요할 경우 기존 계정은 로그아웃 처리 필요.

    패스워드 경우는 가급적 저장하지 않아야하며 번거로운 과정이라 할지라도 직접 입력하는 것을 권장 / 해당 작업 진행시에는 2차 인증 해지를 하여 진행하며 패스워드를 불가피한 상황에서 변경해야할시 반드시 당사 관계자 및 담당자에게 고지해야 함.


    3.작업기간 동안 팔로우, 좋아요 활동은 최소한으로 진행.

    계정 작업 진행시 충돌이 일어날 수 있으며 이 부분은 매우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침.




    [ 24시간 타겟 광고 시스템 추가 및 개편 ]


    계정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정생성 1주 이상이 되어야 하며 기존에 누적 게시물이 5개 이상이 된 계정이 진행 가능합니다.

    원활한 작업을 위해서는 가능한 댓글 활동보다는 DM을 통한 소통을 추천하며 게시물 콘텐츠 작업 활동은

    예약포스팅을 추천드리고, 반드시 데이터로 모바일 발행해주셔야 하며,

    메타 스튜디오 (https://business.facebook.com/) 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팔로워와 게시물이 많은 계정의 경우는 최적화 단계를 진행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작업 세팅이 진행되고 난 뒤 "새로운 환경에서 로그인하여~ " 라는 알림 및 문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담당자 혹은 매니저 안내에 따라 수정 및 인증 처리 해주시면 되고 계정에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작업을 진행하는 동안 언팔로우 작업은 진행하지 마셔야 하며 팔로잉이 8,000명에 근접시 매니저 안내에 따라 언팔 작업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단, 팔로잉 작업은 OFF 한 상태로 해당 작업이 진행되어야 함)


    최적화 계정을 만들기 위한 필수 핵심 규칙.


    1일 1포스팅은 기본적인 규칙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누적 게시물이 50개 이상이라면 2~3일에 1회 포스팅을 진행해도 됩니다.

    물리적인 기간으로는 30~40일 정도면 충분히 최적화 계정이 완성이 되나 24시간 타겟 광고를 진행하여 자연 파생적인 좋아요 증가를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최적화 계정에 관련한 요소를 담당 매니저의 컨설팅에 따라 유지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언제든지 인기게시물에 대한 리그램이나 여러 표준적인 로직 및 알고리즘 가이드라인이 주어져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계정 육성에 최적화를 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 조건이 변경될 시 항시 고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site-high.com/server/shop/item.php?it_id=1693448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