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스마트픽인 - 추석 연휴 휴무 안내

    09-30

  • 이번 추석연휴는 주말과 대체공휴일 덕분에 무려 6일동안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음이 들뜨는 기분입니다. 이번 추석은 대대적으로 긴 연휴에 속하며 많은 분들이 귀향길에 오를 것이라 판단되어 저희 스마트픽인에서도 연휴동안은 주문하기를 조금 쉬어갈려고 합니다. 물론 이미 진행되고 있거나 사전 연장건에 대해서는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전 연장처리 부분에 대한 고지를 못 받으신 분들 혹은 연휴기간에 작업을 이어가야하는 유료 멤버분들에게는 저희 매니저님들이 사전에 모두 안내를 한 부분이고 처리가 된 부분입니다. 몇 유료멤버님들의 답변을 못받은 것이 있는데 해당 부분은 자체적으로 유예기간을 두어 고지하고 자동 메세지를 통해 다시 알려드린 부분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중단이 되어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꼭 문의를 재차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스마트픽인 회원님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추석은 우리의 전통과 문화를 기리고 가족과 친구들과의 소중한 연결을 강화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마음이 풍성해지고 따뜻한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가정에 모인 모든 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순간들을 나누며 고마운 선물과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대목을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조상들에게 경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추억 속에서 그리움도 함께 나누시길 바래봅니다.


    저희 스마트픽인은 항상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노력하여 더 나은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건강과 행운이 항상 여러분 곁에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