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백링크 Web.2.0 블로그 +182개 추가

    03-12

  • 엔진을 업데이트하고 개선함에 따라 사이트 로드 속도 및 엔진 소모량을 감소시켰습니다. 
    사이트 UX디자인 변경과 함께 모든 캠페인에서 카드 결제 및 주문이 보다 쉽게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메뉴를 하나하나 클릭해보시면 변화 부분을 몸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1. 다중 인터페이스 개선 (특히 주문하기 페이지의 많은 변화가 이루어짐)

    2. 백링크 주요 재료원인 웹 2.0 블로그가 182개 추가 되었습니다.
    추후 보다 빠른 색인 인덱싱 작업을 위해 백링크 블로그는 계속적으로 추가가 될 것 입니다.
    산업에 맞춰 영역에 맞춰 블로그 섹터를 나눠 운영하는 것은 아주 기본적인 요소 입니다.
    WP, 티스토리, 블로거 등 다수의 백링크 문서를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개발진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3. 웹 SNS 소셜 북마크 추가
    프로필 백링크 또한 매우 강력한 DA,DR 상승 요인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백링크 종류는 크게 10가지로 분류할 수 있으며 그 중에서 프로필과 소셜 북마크 또한 중요한 재원입니다.

    4. AI 원고 작성 도입 시스템 개발 진행.
    실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AI 시스템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오픈 API 를 활용한 시스템 연동을 계획 중 입니다. (템플릿문서와 다른 형태로 인지시킬 예정)
    검색엔진에서 유사 문서가 아닌 독착정인 문서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상단의 성과 보고서 이미지는 참고본 으로 작성된 부분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웹 블로그 2.0 방식 외에도 백링크의 경우 
    DA,DR 등급도 중요하나 해당 문서에서의 유입이 일어나야 함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에서 작업 방식을 잘못하게 된다면 오히려 스팸성 백링크로 인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 다채로운 정보를 백링크 매거진으로 알려드리는 것은 광고주님의 귀중한 사이트가 
    잘못된 방식으로 문제가 생기질 않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By. 스마트픽인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