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스마트 플레이스 서비스가 전격 교체 됨을 알려드립니다.

    12-01

  • 날이 많이 추워지고 이제 한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이 된 듯 합니다. 최근 검색엔진에서 업데이트가 잦아지면서 많은 변화가 생겨난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로 쇼핑의 경우 리얼클릭이 아닌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던 곳들이 대거 데이터랩에서 검수하고 잡아들이고 있으며 일부 쇼핑몰의 경우 판매금지(상점폐지)까지도 일어나고 있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최종 피해는 당사자가 지게 된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가격 및 비용이 중요하지만 그 보다 중요한 것은 가치에 있음을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큰 피해를 입지 않으셨길 바라며 바른 방식으로 AM보다는 FM을 쫓으시는 우리 회원님들이 되시길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스마트 플레이스는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를 통해서 랭킹이 좌지우지 되고 있습니다. 굳이 점수로 비유하자면 아래와 같이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로 지도 플레이스에서 랭킹이 하락되거나 피해를 입으셨다 생각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정독하여 읽어보시길 바라며 CTR기준 말도안되는 유입을 일으키고 있다면 당장 중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아래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어디까지나 참고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얼 클릭(방문자유입)  +40점

    저장하기  +10점

    카페리뷰  +10점

    링크공유  +10점

    방문자리뷰  +10점

    블로그리뷰  +10점

    영수증리뷰  +10점 



    스마트픽인의 서비스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모든 방식은 실제 사용자가 작업을 도와드리는 형태이며 성과보고서를 통해서 고객이 확인 하실 수 있는 권리를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사실상 진행되는 부분들이 적게 나간적은 단 한번도 없음이 사실이고 현재 유료로 사용중이신 유료회원 멤버 모든 분들이 결과를 만족하셨으니 저희 서비스를 계속 믿고 써주시고 계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행사는 일반인분들이 쳐내기 힘든 업무를 도와드리는 것이라 할 수 있듯이 바뀌는 서비스들은 위에 표기된 서비스 등이며 자세한 내역은 12월 3일 이전 적용될 부분임을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스마트픽인 대표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