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스마트픽이 Engine Update - V2.12 (UV방문자 관련)

    11-13

  • 많은 분들이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록 스마트픽인을 신의해주시고 믿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실제로 카카오톡 회원가입을 해주시는 유료회원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서버 업데이트 및 관리를 계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Engine Update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서비스에서 오히려 더 좋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개발팀원들이 불철주야 움직이고 있으며 2022년 11월 15일 기점으로 실 방문자 UV활성화는 더 다채로운 유입경로 + 방문UV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백링크 관련한 많은 문의들 중에서 위험하지 않은가? 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좀 내려드릴까 합니다. 




    외국계 시장의 10원짜리 백링크 혹은 댓글 백링크로DR값만 높아 보이는 곳에 반복적인 작업 등은 문제가 됩니다. 하지만 Web2.0블로그 등에서는 반복적인 문서가 아닌 이상은 야기되지 않는 문제들 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사용해보신 고객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모든 문서 하나하나가 다 다른 원고로 제작되고 말이 안되는 문서작성이 아닌 AI를 통한 치환을 수준급으로 해내고 있습니다. 막무가내의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고 싶어요. 





    모든 피해는 의뢰자인 본인에게 온다는 것을 기억해보시길 바라며 양보다 질의 승부를 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픽인 기본 서비스로도 그럼 백링크 작업 얼마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건가요?






    물론, 키워드마다 다르며 사이트의 수준(태크니컬 SEO)에 따라 또 그 효과는 달라집니다. 경쟁이 치열하다 하여 질보다 양으로 밀어 붙이시다가 문제가 생기는 곳을 여러군데 보았던 거 같습니다. 검색엔진 서치어드바이저에서도 나오듯 백링크란(BackLinks) 타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의 콘텐츠를 언급할 때 사용하는 HTML 링크를 의미합다 명시해두고 그 밑에 나와있듯이 인지도가 높은 사이트에서 받은 백링크가 인지도 낮은 사이트에서 받은 여러 개의 백링크보다 좋다는 것을 분명하게 적어둔 것이 있습니다. (매우 중요한 부분이나 대부분 의뢰하고 체크하는 방법을 고객들이 모름)










    자신이 하였던 백링크 작업이 정상인가를 확인 할 수 있나요?




    저희 스마트픽인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어느정도 분석을 하여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드리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판단해드리는 기업이 아닌 실행을 도와주는 실행사로 명확한 기준 및 판단은 클라이언트(Client)분들이 세우셔야 합니다.




    사람인지라 실수가 나올 수 있는 부분들이 있는 반면에 절대적으로 하지 않아야 하는 행위들이 있을 것 입니다.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스팸성 링크를 작업해주는 곳에서 사기 비슷하게 당하시는 부분들이 10Page 없던 사이트가 순간적으로 올라와서 보여지기 때문인데 이 부분에 현혹되지 않으셔야 합니다. Web Marketing 은 기초 공사가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며 가능한 기본 SEO 태크니컬부터 백링크 그리고 방문자 활성화를 어떻게 해야할지 링크빌딩 구축을 제대로 기획해보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는 바입니다.





    - 후속적으로 사기 피해가 없길 진심으로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