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연중무휴 스마트픽인은 쉬지 않고 돌아갑니다.

    09-10


  •  



    저희 스마트픽인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는 상담을 제외한 모든 시스템은 AUTO SYSTEM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하여 여러분들이 신청하신 키워드와 사이트 혹은 플레이스 주소 외 모든 작업들이 시스템에 맞물려 돌아갑니다.

    상담은 교대로 ~ 혹은 MZ세대의 갬성으로 말하면 대표님이 하시겠지요 24시간은 물리적으로 힘든 시간은 맞습니다.


    하지만 정말 해내고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케팅 부분으로 애를 먹고 계시다는 것을 많이 느끼게 되는 부분이지요. 

    또한, 정말 이 업계에서 말도 안되는 사기꾼들이 많다는 것도 재차 느끼는 사례들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비용을 높게 받아내는 것은 영업이기도 하고 자신의 신뢰를 걸고 하는 거래개념으로는 멋진 일이라 생각합니다.

    단, 자기가 뱉은 말을 지켜야하는 데 아무런 일도 결과도 없이 이야기하는 업체들로 인해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아무쪼록 저희 스마트픽인은 제일 긴급으로 처리하는 업무는 로직과 알고지름 변동이 있을 시 

    가장 빠르게 대처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실질적으로 지금 유료회원님들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신 분들은 언제든지 텔레그램 @pro4989 로 이야기 주시면 바로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_+;; 

    대표가 아닌 우리 임원 모두가 사실상 추석 연휴에도 긴급 처리할 부분에 있어서는 처리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마케팅, 미디어 모든 부서에서 항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추석,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