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중국배대지 아비오 물류대행 서비스센터 오픈

    12-01

  • 중국배대지 아비오 물류/배송대행 사이트가 오픈을 하였다. 중국배대지추천, 중국배대지, 중국직구, 중국직구사이트, 중국배송대행, 중국구매대행, 중국타오바오, 타오바오배대지, 타오바오직구, 광저우배대지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이트로 이미 많은 오프라인 멤버들이 가입을 하고 사이트의 내부도 어느정도 정리되고 있음을 참고할 수 있었다.


    아비오 중국배대지 물류에서 운영하는 배송 대행은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 배송 및 가격 허위 신고 등 고객의 불법 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는다. 고객의 허위 신고로 인한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아니함은 당연한 이야기가 아닐까 싶다.


    배대지의 뜻은 배송대행지의 줄임말이기도 하며 사전적의미로는 직배송이 안 되는 해외 사이트에서 중간 배송지 역할을 하는 물류업체로, 흔히 ‘배대지’라고도 한다. 즉, 해외주소를 제공해 주고 그 주소를 통해 제품을 대신 받아 한국으로 배송해주는 물류업체를 가리킨다.

     

    보통 해외 사이트 직구는 직배송이 되지 않는 곳이 많기 때문에 배송대행지가 꼭 필요하다. 최근에는 대형 해외 온라인쇼핑몰 등 직접배송이 가능한 곳이 점차 증가하고 있긴 하나, 소형 전문몰은 여전히 자국 내 배송만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배송대행 또는 구매대행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네이버 지식백과] 배송대행지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해외에 거주하지 않아도 해외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보내요 현지 물류센터로 배송시키면, 보내요의 현지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받아 회원님의 한국 내 수령지 주소로 국제 배송을 대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배송대행 이용방법

    1) 보내요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보내요 홈페이지 상단과 마이페이지 > 나의 해외주소에서 나의 배송대행지 해외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참조는 중국배대지 홈페이지 아비오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헷 갈려하시는 부분들이 많은데 홈페이지 상에서의 규정 및 안내를 잘 참고해보시길 바래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과 한국사이에 물류업을 진행하고 있는 아비오 중국배대지 소개 글과 함게 인사말을 마지막으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사이트 타오바오나 알리바바 등 여러 사이트 또는 시장사입상품들을 중국에서 한국으로 (고객님께 직접 또는 사업주님께 직접) 보내드리는 업체를 배송대행지라고 한다는거 알고 계시죠? 오늘은 친절하고 상담빠르고 피드백좋다고 소문난 아비오 배대지의 운임에 대해서 정리해드립니다. - 아비오 물류 배송 운임 총정리 - 어디 센터를 이용해야 하지?? 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이와 같습니다. -광저우센터는 vvic.com (싸허시장)에서 직접 사입을 진행할경우에는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광저우 싸허시장 사이트 https://www.vvic.com/gz -위해 센터는 중국 전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 및 시장 상품을 보내주시면 배송비와 배송시간까지 최대로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도대체 왜? 배송대행지가 필요 한걸까요?

    타오바오(중국 쇼핑몰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바로 한국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타오바오는 국외 배송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중국내에서 배송을 받고 그 다음 한국으로 보내져야 합니다. 바로 중국내에서 배송을 받는 곳이 배대지입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타오바오(중국 쇼핑몰)에서 배대지 주소로 물품을 구매를 한 뒤, 물품이 배대지에 도착한 후 배대지에서 상품을 검수하고 한국으로 보내는 것이죠. 항공이나 해운을 통해 한국 세관에 도착 후, 통관 절차를 걸쳐서 고객에게 배송이 됩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사장님들은 언제든지 중국배대지 센터를 통해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홍반장 010-9631-9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