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후오비글로벌(Huobi Global) 가입 방법 및 KYC 인증까지

    12-01

  •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오비글로벌(Huobi Global)의 가입방법부터 KYC인증하는방법까지 알아볼텐데요. 저희가 오늘 가입하고 인증까지 알아볼 곳은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입니다! 우선 후오비글로벌은 2013년 중국에서 출범하여 글로벌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업체를 지향하는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130개국 이용자들에게 400종 이상의 암호화폐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9년 무사고’라는 탄탄한 보안 역량까지 입증한 곳이기도 한데요. 올해 11월에는 후오비 글로벌에서 현재 9억달러 상당의 후오비 토큰을 포함해 총 35억달러규모의 가상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도 발표하였는데 그만큼 큰 해외 거래소를 증명한셈이네요.


    자 그럼 후오비글로벌 가입 방법과 KYC인증하는것까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후오비글로벌 접속

    우선 인터넷 창에 후오비글로벌을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후오비코리아가 아닌 후오비글로벌(Huobi Global)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한국어지원은 종료되어 구글의 자동 번역시스템(해당페이지에서 마우스 오른쪽클릭 -> 키보드 T키-> 한국어로 번역선택)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2.오른쪽상단 Register(신규등록)누르고 인증수단 선택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둘중에 선택하시면 되고 해당정보에 맞게 입력하신 후 등록(Register)누르기

    *사용할 비밀번호는 특수문자를 포함해서 총 8개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3.인증코드

    등록누른 후 전송받은 6자리 인증번호 메일이나 휴대폰으로 확인 후에 정확하게 입력해줍니다.


    위 3가지만 하셨다면 우선 가입은 완료된거구요! 참간단하죠 이제 모바일이나 PC를 통하여 KYC인증 해주시면 됩니다.


    KYC인증을 해야 하는 이유KYC란 Know Your Customer의 약자로, 금융기관이 고객과 거래를 할때 신원을 확인하도록 하는것이며, 즉 본인인증을 뜻합니다.이로인해 불법 자금 유입을 방지하고 자금세탁등의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서 시행하는 정책이며, 원할한 거래를 위해 필수로 인증이 필요합니다. 가입 이후 KYC인증을 하여야 100만원 이상의 입출금이 가능하여 KYC인증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진업로드등으로 아무래도 모바일로 인증받는게 더 수월할듯 합니다!(PC버전도 과정은 거의 동일)


    KCY 인증방법(모바일)

    인증하시기전 미리 미리 여권,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 中 1개를 준비해두기, 후오비글로벌(Huobi : Buy Crypto & Bitcoin) 어플 설치하기(구글플레이 스토어/아이폰 앱스토어)


    1.어플 접속 후에 오른쪽 하단 ME를 누르고, 상단 Unverified버튼을 클릭합니다. 

    2.Level 1 -> Verify 누르기  

    Nationality : Korea

    Country of residence : Korea

    Last name : "한글" 성

    First name : "한글" 이름

    Last name[a~z] : "영문"성

    First name[a~z] : "영문"이름

    Birthday : 생일

    3.Level 2 -> Verify 누르기  

    여권,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중에서 하나 선택 하시고 "NEXT"누르신 후 Choose From Library(라이브러리에서 선택)_ 찍어둔 사진있는 경우 ,Photograph(즉석 촬영) 중 하나 택해서 사진을 업로드 해준다.(Tip. 해외거래소이기떄문에 여권인증이 빠르게 처리된다고 함)

    2단계까지 하시고 제출하시면 심사는 5분정도 소요됩니다. 2단계까지 하시고도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해지나 최근 후오비 글로벌이 업비트의 트래블룰솔루션을 통과하여 업비트에서도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졌다고 하는데요. 자유로운 입출금까지 하시려면 L3인증까지 하셔야 합니다! L3는 셀프사진을 찍어 올려 인증받습니다.

    4.Level 3 -> Verify 누르기 

    Start 누르고 셀카사진을 찍습니다. 사진 업로드 완료 후 약 5분뒤 인증이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후오비글로벌의 간단한 가입방법과 KYC인증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정확한 정보만 입력한다면 어렵진 않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시고자 하는일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