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 비트겟거래소 회원가입 및 KYC인증방법

    12-01

  • 안녕하세요. 급격히 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드디어 롱패딩의 계절이 온것인가....다들 꽁꽁싸매어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비트겟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및 KCY 신원인증방법을 안내해드려볼까 합니다! 비트겟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디지텅 자산 파생상품 거래 서비스 플랫폼이며 전세계 520여개 가상화폐 거래소 중 5위안에 드는 거래소 인데요. 전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글로벌거래소이며 선물 거래가 가능하다는점에서 국내거래소와 차이점이 있습니다.


    요즘 FTX 뱅크런 사태로 비트코인 폭락등 가상화폐시장이 침체기인데요.. 예측할 수 없는만큼 분명! 다시 시장이 활성화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비트겟에서 FTX에 지원,협력할 의향이 있다는 구조의 손길도 내밀었다고 하네요. 비트겟은 연말까지 직원수를 1000명으로 늘릴 목표도 발표한바 있어서 그만큼 건재한 거래소임을 증명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건재하고 선물거래까지 가능한 해외거래소 비트겟에서 계정을 만들어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1.비트겟 홈페이지 로그인하기(PC) 

    우선 인터넷 창에 비트겟을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현재 비트겟은 한국어지원 종료되어 사이트 이용하실때, 구글의 자동 번역시스템(해당페이지에서 마우스 오른쪽클릭 -> 키보드 T키)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2.가입 인증방법 선택하기

    이메일(Email)과 휴대폰 번호(Mobile number) 둘중 가입 방법을 선택하시고, 해당에 맞는 가입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Referral Code) 이건 거래 수수료 50% 영구 할인을 적용받기위해 선택적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다입력하셨다면 가입하기(Sign up) 누르기


    3.간단한 인증

    가입하기(Sign up)을 누르면 확인창이 뜨게 되는데 확인 누르시면 하단처럼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는데요.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가입완료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가입은 완료되었고 KYC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KYC인증은 선물 및 현물,카피트레이딩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하는 절차이며 인증을해야 거래가 가능해집니다. 또 출금한도도 높아지기때문에 가입과동시에 인증까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KYC 인증 받기

    *준비물: 신분증,운전면허증,여권 中 1택

    가입 완료 후에 KYC 인증을 완료하라는 문구가 뜨는데 거래를 위해 가장 먼저 KYC(신원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오른쪽 상단 사람모양에 커서를 대면 목록이 나오는데 신분증 확인(ID Verification)을 눌러줍니다.

    1)개인인증(Individual Verification) 누르기!

    2)국가부터 개인정보 넣어주기

    3)신분증 업로드 하기

    3가지 신분증 사진 업로드 하기

    1.신분증 정면 사진

    2.신분증 뒷면 사진

    3.신분증과 bitget 영문,당일날짜 적은 종이 들고 셀카 사진


    마지막 제출 누르시면 제출 완료되고 영업일 3일 이내에 심사가 완료됩니다.


    아무래도 사진업로드하는거때문에 PC로 하는게 번거롭다 하시는 분은 모바일로 인증하실 수도 있으니 아래 참조 부탁드립니다!


    1. 비트겟 어플 설치하기(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

    2. 왼쪽상단 프로필 누르기

    3. ID Verification 누르기

    4. 인증수단 선택(여권_Passport, 운전면허증_Driving license, 신분증_ID card 중 하나 선택 후 Next 누르기)

    5. Korea, South로 설정하신 후에 이름과 성, 생년월일을 입력,Next 누르기

    6. 신분증 사진을 네모칸에 맞춰서 촬영 촬영잘되었다면 Submit photo 누르기 , 동일한 방법으로 후면, 셀카까지 완료하시면 인증완료


    ※ 비트겟 리워드 이벤트 혜택

     

    KYC 인증을 완료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비트겟 리워드 센터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최대 $4163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1)KYC보상

    등록할 때 KYC인증을 완료하면 $3 쿠폰을 드려요!

    2)선물거래 보상

    총 선물 거래량(USDT 마진 또는 코인 마진)이 100,000 USDT에 도달하면 $50 쿠폰을 받게 됩니다.

    3)첫 입금 보너스

    첫 번째 온체인 입금 또는 명목 입금을 하고 USDT 마진 선물 계정으로 이체하고 5일 이내에 해당 계정에서 인출 또는 이체가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최대 $4,000의 단계별 보상을 받게 됩니다.(자세한 규칙은 아래 "규칙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4)현물 거래 보상 

    총 현물 거래량이 1,000 USDT에 도달하면 $10 쿠폰을 받게 됩니다. 또한 총 현물 거래량이 10,000 USDT에 도달하면 $50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복사 거래 보상

    총 선물 복사 거래량이 100,000 USDT에 도달하면 $50 상당의 쿠폰을 받게 됩니다.

    *비트겟 이벤트 쿠폰은 지급 받으시면 거래 시작하면서 자동으로 사용 됩니다.(거래 수수료 공제하는데 활용)


    이렇게 비트겟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및 KCY 신원인증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성투하세요~!!